top
작성일 2020년 01월 09일 조회 157
안녕하십니까,

카리스마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
프로그램 로그인 후 종료 현상에 대한 처리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
■ 조치방법

  1. 메뉴 [도움말 → 업그레이드 실행]을 실행합니다.

  2. 프로그램 종료 후 다시 로그인 합니다.

  3. 메뉴 [환경설정 → ①컬럼설정 업데이트] 버튼을 실행 후 [②종료] 합니다.



※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 않는 고객께서는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여
'C:\OKERP' 폴더내의 K7_UpdateManager.Exe 파일을 직접 실행하시기 바랍니다.

■ 칼럼설정 관리 방식 변경

  - 종전 : 사용자PC 저장
  - 변경 : 서버DB 저장


사용자 PC 변경시 칼럼 재설정 작업과 운용속도 개선을 위하여 저장방식을 변경하였습니다.

    변경 과정 중 업무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.